An Unbiased View of 카드깡

② 회원은 본 이용 계약의 청약을 철회하거나, 계약의 해제 또는 해지하는 경우 다음 각 호의 수단을 통하여 고객센터에 신청합니다. 

③ "투믹스"는 회원이 본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주의, 경고, 일시 정지, 영구이용정지 등으로 서비스 이용을 단계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⑤ 회원은 "투믹스"에서 공식적으로 인정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습니다. 특히, 바이러스 제작 및 배포, 해킹, 광고를 통한 수익, 음란사이트를 통한 상업 행위, 상용소프트웨어 불법 배포 등을 할 수 없습니다.

③ "투믹스"는 "회원"이 주장하는 과오금에 대하여 환불을 거부할 경우에 정당하게 이용대금이 부과되었음을 입증할 책임을 집니다. 

    라. 결제취소처리가 불가능한 결제방식(계좌이체 등)을 이용해서 코인 또는 정기결제 상품을 구매한 경우 

회원제 서비스 제공, 개인식별, (주)투믹스 이용약관 위반 회원에 대한 이용제한 조치, 서비스의 원활한 운영에 지장을 미치는 행위 및 서비스 부정이용 행위 제재, 가입 및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회원탈퇴 의사의 확인

해당 업체에서 이미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이기 때문에 별도로 저장하지 않음

④ "투믹스"는 제휴 업체가 제공하는 서비스로 인하여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② "투믹스"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이용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만, 회원에게 부득이하거나 정당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③ "투믹스"는 "회원"이 주장하는 과오금에 대하여 환불을 거부할 경우에 정당하게 이용대금이 부과되었음을 입증할 책임을 집니다. 

① 회원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투믹스"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본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투믹스"에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다만,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 합니다 

① 회원이 카드깡 수수료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투믹스"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본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투믹스"에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다만,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 합니다 

경우에는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으며, 관련법에 따라 처벌될 수 있습니다.

이용자들이 방문한 투믹스의 각 서비스와 웹 사이트들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 검색어, 보안접속 여부, 이용자 규모 등을 파악하여 이용자에게 광고를 포함한 최적화된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사용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